'디자인 패턴! 이렇게 활용한다' 를 읽고...
4장. 부분 부분 생성을 통한 전체 객체 생성 문제


느낀점:
책에서는 번역기를 예를 들어서 설명하고 있다.
왠지 빌더 패턴은 문자열을 다루는 데 적합하다고 해야 할까.
C#이나 JAVA에서도 StringBuilder를 찾아 볼 수 있다.
그리고 예전에 C#의 데이터베이스 관련 클래스에서도 무슨 Builder를 썼었던 것 같은데.. 아닌가? Factory였나? ㅋㅋ


예제코드:
이번 장에서는 특별히 예제를 만들고 연습할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.
왠지 터미네이터 객체에 무기를 달아주는 것을 예로 하면 좋을 것 같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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