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저 Visual Studio에서 C++ Win32 DLL 프로젝트를 만든다.
그리고 아래 코드를 넣고 빌드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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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tern "C" __declspec(dllexport) void getSTRING_call_by_value(const char* val)
{
printf("%s \n", val);
}
extern "C" __declspec(dllexport) void getSTRING_call_by_reference(char* buf, int size)
{
const char *cstr = "Hello World!";
if( size < strlen(cstr)+1 ) {
buf = NULL;
return;
}
sprintf(buf, cstr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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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으로 Visual Studio에서 C# Console Application프로젝트를 만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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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Runtime.InteropServices;
class DllWrapper
{
[DllImport("test_c_dll.dll")]
public static extern void getSTRING_call_by_value(string val);
[DllImport("test_c_dll.dll")]
public static extern void getSTRING_call_by_reference(StringBuilder val, int len);
}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DllWrapper.getSTRING_call_by_value("Hello World!");
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1024);
DllWrapper.getSTRING_call_by_reference(sb, sb.Capacity);
Console.WriteLine(sb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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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utput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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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llo World!
Hello World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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